가입 인사드립니다. 바이크 라이딩 취미로 하는 직장인입니다. ㅋㅋ
페이지 정보
작성자 bykang 작성일26-06-23 22:36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반갑습니다. 주말에 가끔 교외로 바이크 타고 드라이브 다니는 게 취미입니다. 안전 라이딩 관련 팁이랑 정비 노하우 공유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. 같은 취미 가지신 분들이 많아 보여 든든하네요. 도로 위에서 뵈면 인사 나누어요! 반갑게 맞아주세요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검색
로그인
회원가입




